마케팅/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게시물 부스트 & 이벤트 부스트

마케터 조쉬 2021. 11. 26. 15:39

게시물을 홍보한다는 것은?

 

페이지의 게시물을 '부스트'하여 광고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무료 게시물과의 차이점은 오직 '스폰서' 레이블이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게시물을 홍보하는 이유

1) 게시물을 보는 사람 수의 증가

2) 게시물의 참여도 증가

 

노출 채널

- 페이스북 데스크톱 및 모바일 뉴스피드

- 인스타그램 (계정을 연결한 경우)

- Audience Network(동영상 게시물만 해당)

 

게시물 유형

사람들이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게시물은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판매 및 판촉 : 실행 중인 특별 광고에 대한 인식 높이기

2) 제품 및 서비스 :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것들을 사람들에게 노출

3) 비즈니스 사진 또는 동영상 : 사업장 위치를 안내

4) 기타 관련 콘텐츠 : 비즈니스에 참여하도록 하는 기타 모든 콘텐츠

 

이벤트를 부스트한다는 것은?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만든 후 부스트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RSVP를 장려하며 티켓 판매를 유도할 수 있음.

 

'티켓 받기' 또는 '관심 있음' 버튼을 포함할 수 있음

 

이벤트 부스트 목적

목표 달성 가능성을 높이고 티켓 구매를 유도할 수 있음

 

1) 티켓 판매 증가 : 티켓 가져오기 버튼 추가

2)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 RSVP에 클릭할 수 있는 관심 버튼을 추가

 

*RSVP는 초대를 받은 1명 이상의 사람으로부터 응답을 받는 과정을 말한다. 프랑스어의 구절 Répondez s'il vous plaît에서 비롯된 두문자어이며, 초대 확인을 요구하기 위한 "부디 응답하시오"를 의미한다.

 

-> 두 가지 옵션이 표시되지 않을 때는 웹사이트 URL이 포함되어 있는 지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