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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디지털마케팅 어소시에이트 모의시험 B 문제 & 답안

마케터 조쉬 2021. 11. 23. 12:40

Q1. 한 신발 제조사 광고주가 9월에 진행한 신제품 캠페인을 출시합니다. 이 30일 캠페인에서 단 10명의 사람에게만 도달합니다.

 

이렇게 저조한 도달 횟수가 나온 이유로는 어느 타겟을 설정했기 때문일까요?

 

정답 : 비건 신발을 좋아하는 런던의 18~35세 여성

 

Q2. 한 마케팅 임원이 다음 캠페인에서 회사의 앱 설치 목표의 최소 예산을 예측하고자 합니다.

어느 전략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일일 추산 결과

 

Q3. 유사 타겟을 사용하는 업체가 도달하고자 하는 대상은 누구인가요?

 

정답 : 기존 타겟과 프로필이 비슷한 사람들

 

Q4. Facebook 그룹은 사업체에게 어떤 도움이 됩니까?

 

정답 : 비즈니스 관련 주제와 관심사에 관해 사람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 마련

 

Q5. 클라이언트 페이지에서 페이지 댓글 관리자가 수행할 수 있는 두 가지 조치는 무엇입니까?(2개 선택)

 

정답 : 페이지 이름으로 메시지 보내기 / 페이지에서 사람 제거 및 사용 금지

 

Q6. 한 업체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증대하고자 합니다. 이 업체는 어느 전략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전환 목표로 캠페인을 구성한다.

 

Q7. 다음 중 분석가 역할에 허용된 광고 계정 권한은 무엇입니까?

 

정답 : 보고서 액세스

 

Q8. 콘텐츠를 만들 때 특정 업체에 관심을 표명한 팔로워 및 사람들과 소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답 : 해시태그, 위치 및 '좋아요'를 사용하고, 사람들이 해당 업체를 태그한 사진에 댓글을 단다.

 

Q9. 한 브랜드가 특정 시간에 광고를 게재하고자 합니다.

이 브랜드는 어떤 캠페인 일정을 수립해야 할까요?

 

정답 : 시간과 날짜

 

Q10. 일반적인 페이지 게시물 대신 Facebook 광고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정답 : Facebook 광고는 보다 구체적인 특정 타겟에 도달할 수 있다.

 

Q11. 웹사이트 방문자를 활용하여 맞춤 타겟을 생성하려면 어떤 요소가 필요합니까?

 

정답 : Facebook 픽셀

 

Q12. 유기적 도달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정답 : 무료 배포를 통해 게시물을 본 사람 수

 

Q13. Facebook에서 광고를 거부할 사유는 무엇인가요?

 

정답 : 광고 안에 개별 신체 부위에 초점을 맞춘 이미지가 있는 경우

 

Q14. 트래픽과 전환 목표 간의 주요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정답 : 트래픽 목표는 클릭을 최적화하고 전환 목표는 행동을 최적화한다.

 

Q15. Facebook 광고 캠페인은 어떤 순서로 만듭니까?

 

정답 :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

 

Q16. 다음 중 광고 관리자를 모바일 환경에서 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앱은 어느 것인가요?

 

정답 : Facebook

 

Q17. 캠페인 목표로 트래픽을 선택한 경우, 업체는 고객이 어떤 조치를 취하기를 원할까요?

 

정답 : 비즈니스 웹사이트 방문

 

Q18. 한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람이 Facebook 및 Instagram의 개별 게시물을 보고, 공유하고,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게 유도하려는 새로운 목표를 수립합니다. 이 업체에 적합한 광고 목표는 무엇일까요?

 

정답 : 참여

 

Q19. 유럽에 본사를 둔 한 소매업체가 아시아의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 중이며, 자사 브랜드를 새로운 시장에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소매업체에 적합한 두 가지 광고 목표는 무엇일까요? (2개 선택)

 

정답 : 브랜드 인지도 / 도달

 

Q20. 픽셀은 어디에 설치되어 있나요?

 

정답 : 비즈니스 웹사이트

 

Q21. 업체가 개인 또는 그룹과 연결할 수 있는 Instagram 화면은 무엇입니까?

 

정답 : Direct

 

Q22. 한 뮤직 스토어 점주가 사람들이 광고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고 스토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기타 수리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1주일간 광고를 실행한 후 결과를 살펴보니 276건의 링크 클릭이 있었습니다. 1클릭 당 29센트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이 결과를 얻기 위해 스토어 점주는 대략 얼마의 비용을 지출했습니까?

 

정답 : $80

 

Q23. 한 브랜드가 새로운 웹사이트를 출시하고 사람들이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캠페인 제작 과정에서 이 브랜드가 가장 먼저 취해야 할 조치는 무엇일까요?

 

정답 : 적합한 광고 목표

 

Q24. 타겟과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Facebook 솔루션은 어느 것인가요?

 

정답 : 그룹

 

Q25. 자동 노출 위치를 선택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2개 선택)

 

정답 : 최상의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광고 게재 시스템의 유연성을 향상시킨다. / 일반적으로 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비용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

 

Q26. 한 기업이 연말연시 기간에 매장 영업을 일찍 종료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고객에게 유기적으로 알리고자 합니다. 이 업체는 무엇을 작성해야 할까요?

 

정답 : 페이지 게시물

 

Q27. 확대 홍보 게시물과 Facebook 광고의 유사점은 무엇인가요?

 

정답 : 둘 모두 보다 폭넓은 타겟과 공유하려명 예산이 필요하다.

 

Q28. Instagram 스토리와 Facebook 스토리에 있는 고유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정답 : 콘텐츠가 24시간 후 사라짐

 

Q29. 다음 중 고려 목표 카테고리에 속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정답 : 메시지

 

Q30. 한 광고주가 모든 캠페인의 실적을 종합적으로 한 눈에 보고자 합니다.

이러한 결과를 보려면 어느 레벨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광고 계정 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