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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디지털마케팅 어소시에이트 모의시험 D 문제 & 답안

마케터 조쉬 2021. 11. 26. 13:59

Q1. 제한된 타겟에게만 광고가 게재될 수 잇는 두 가지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답 : 입찰가 한도가 너무 낮다. / 노출 위치가 충분하지 않다.

 

Q2. 캠페인 예산 최적화를 사용하면 얻는 주요 혜택은 무엇입니까?

 

정답 : 광고 세트 전반에 걸친 유연성 및 단순한 설정

-> 광고 세트 전반에 걸쳐 예산을 배정할 수 있는 유연한 캠페인 예산 설정 기능입니다. 캠페인 설정을 간호화하고 수동으로 관리해야 하는 예산 건수를 줄입니다.

 

Q3. 한 의류 브랜드가 새 캠페인에 동영상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하여 해당 도시의 여러 매장에 방문을 늘리고자 합니다.

이 브랜드는 어떤 목표를 선택해야 할까요?

 

정답 : 매장 유입

 

Q4. 한 브랜드가 두 가지 다른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사용 중입니다. 하나에는 명확한 행동 유도 문안이 있고 다른 하나에는 행동 유도 문안이 없습니다. 이 브랜드는 어느 크리에이티브가 보다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매출을 유도할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브랜드는 이 정보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정답 : 크리에이티브 수준에서 분할 테스트를 실행한다.

 

Q5. 한 광고주가 Facebook 피드만 선택하여 광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 광고주는 어느 옵션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수동 노출 위치

 

Q6. 한 브랜드가 다가오는 캠페인에서 15초 동영상을 사용 중이며, 캠페인 종료시점까지 동영상 재생 수를 최대화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캠페인 성공 여부 평가에 어느 측정 지표를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Thruplays

-> Thruplay는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하거나 최소 15초 이상 재생된 횟수를 나타냅니다.

 

Q7. 차트를 참고하십시오.

캠페인 이름 도달 노출 빈도 비용 전환당 비용 전환
캠페인 1 10,075 11,386 1.12 $29.02 $9.67 3
캠페인 2 32,982 33,399 1.01 $17.43 $4.46 4
캠페인 3 21,529 22,393 1.44 $58.04 $11.61 5
캠페인 4  27,255 27,896 1.32 $34.86 $5.81 6

한 광고주가 최저 비용으로 고객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 광고주는 어느 캠페인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캠페인 2

 

Q8. 한 대행사가 여러 광고주를 위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개별 결제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이 대행사는 광고주별로 별도의 광고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광고주 중 한 회사가 오로지 자사 브랜드와 관련된 보고서와 광고 성과만 확인하고자 광고 계정에 액세스하기를 원합니다.

이 광고주에게 부여할 올바른 권한은 무엇입니까?

 

정답 : 광고 계정 분석가

-> 해당 질문은 광고주가 '오로지' 보고와 광고 실적만 확인하고자 한다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유일한 옵션은 광고 계정 분석가입니다. 그 외 모든 권한은 이 질문에서 필요하다고 명시된 것 이상의 권한을 부여합니다.

 

Q9. 한 브랜드가 신규 고객 확보를 늘리고 자동화된 답변 기능을 활용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브랜드는 어떤 앱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해야 할까요?

 

정답 : 메신저

 

Q10. 유사 타겟을 생성할 때 권장되는 소스 타겟의 최소 규모는 얼마입니까?

 

정답 : 1,000 ~ 50,000

 

Q11. 다음 중 캠페인 성과를 나타내는 신호를 평가할 때 주요 소스로 사용해야 하는 두 가지 Facebook 비즈니스 솔루션은 어느 것입니까? (2개 선택)

 

정답 : 페이스북 픽셀 / 전환 API

 

Q12. 광고 타게팅 선택 도구는 어느 것입니까?

 

정답 : 핵심 타겟, 맞춤 타겟, 유사 타겟

 

Q13. 한 브랜드가 Facebook 앱 제품군에서 30초 분량의 TV 광고와 동영상 광고가 포함된 차기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Facebook 캠페인에서 TV 광고와 동일한 비디오 자산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어느 전략을 권장해야 할까요?

 

정답 : 모바일에서 보다 나은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동영상 형식과 길이를 조정한다.

 

Q14. 페이지 게시물 홍보 대신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는 주요 이점은 무엇입니까?

 

정답 : 다양한 노출 위치, 구체적인 목표, 크리에이티브 제어 및 고급 타게팅 기능

 

Q15. 광고 관리자의 게시물 홍보 기능과 트래픽 목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정답 : 게시물에 참여할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것

-> 게시물 홍보의 목적인 게시물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참여에는 광고에 대한 반응, 댓글, 또는 광고 공유 등의 행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Q16. Facebook 광고에 사용하는 통화 변경

 

정답 : 광고 계정 설정

 

Q17. 어떤 유형의 맞춤 타겟 유형을 만들 수 있나요?

 

정답 : 웹사이트, 앱 활동, 참여 및 고객 리스트

 

Q18. 한 브랜드가 내달 대규모 캠페인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담당 팀이 Instagram에서 광고를 실행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준비 중입니다. 가이드라인을 크리에이티브 팀에 전달해야 합니다.

Instagram 피드 및 스토리에 대한 모범 사례로 간주되는 세 가지 가이드라인은 무엇입니까?

 

정답 : 

1) 스티커, 설문 조사 및 이모티콘과 같은 네이티브 아이템을 사용한다.

2) 세로형 짧은 동영상(15초 미만)을 만든다.

3) 주의를 끌기 위해 글자 동작을 사용한다.

-> 스티커, 설문 조사 및 이모티콘과 같은 네이티브 아이템을 사용한다. 세로형 짧은 동영상을 만든다. 주의를 끌기위해 글자 동작을 사용한다.

브랜드는 광고에 최대한 빨리 표시되는 것이 좋다.

 

Q19. 한 전자상거래 브랜드가 자사 웹사이트의 긴 로드 시간으로 인해 링크 클릭이 크게 감소합니다. 이 브랜드는 해당 플랫폼에 카탈로그를 기본적으로 표시하여 고객 여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증분적 전환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어느 형식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인스턴트 경험

 

Q20. 한 자동차 딜러가 영업 담당들이 아웃바운드 후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화통화 영업 활동시 사용할 새 고객 목록을 확보할 목적으로 새 캠페인을 출시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어느 목표를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잠재 고객 확보

 

Q21. 마케팅 임원은 광고 관리자에서 캠페인 성과의 시각적 표현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자료는 어느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정답 : 차트

 

Q22. 광고가 거부되는 경우, 광고주가 취해야 하는 두 가지 조치는 어느 것입니까?

 

정답 :

1) 광고 정책을 검토하여 일반적인 실수가 있는지 확인한다.

2) 광고를 수정하고 다시 제출하여 승인을 요청한다.

 

Q23. 한 디지털 마케터가 Instagram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이 마케터에게는 스토리 화면비(9:16)에 맞게 이미지(1x)를 편집할 크리에이티브 팀이 없습니다.

 

모형을 만들고 해당 이미지를 편집하여 모든 노출 위치에 맞는 광고를 실행하려면 어떤 Facebook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까?

 

정답 : 크리에이티브 허브

 

Q24. 캠페인의 노출 위치별로 광고 소재를 개인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정답 : 자산 맞춤화

노출 위치의 자산 맞춤 설정 정보를 통해 Facebook, Instagram, Audience Network 및 Messenger의 노출 위치에 맞게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Q25. 한 전자상거래 브랜드가 지난 30일 이내에 자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을 리타게팅해야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브랜드는 어느 유형의 타겟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맞춤 타겟

 

Q26. 한 브랜드가 Messenger에서 고객 관리에 필요한 새 채널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 브랜드가 먼저 취해야 할 단계는 무엇인가요?

 

정답 : 명확한 비즈니스 목표(무엇을, 누가, 왜) 수립

 

Q27. 한 자동차 브랜드가 새 모델을 출시하고 사람들이 시험운전을 신청하도록 유도하고자 합니다. 이 브랜드가 대행사에게 이 신형 자동차의 기능을 보여주는 동영상 조회 캠페인을 준비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이 대행사는 어느 유형의 캠페인을 추천해야 할까요?

 

정답 : 잠재 고객 확보

 

Q28. 분할 테스트를 만드는 두 가지 주요 수단은 무엇입니까?

 

정답 : 광고 관리자 도구 모음 / 실험 도구

 

Q29. 한 매장이 업데이트 소식과 새로 입고된 제품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온라인 뉴스레터를 출시합니다. 이 매장은 관심 있는 사람들의 이메일 구독을 장려할 필요가 잇습니다. 어느 광고 캠페인 목표를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잠재 고객 확보

 

Q30. 한 마케팅 전문가가 전환 캠페인 구축 시 사용할 수 잇는 다음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세로 동영상 2편

- 정사각형 동영상 3편

- 사진 5장

 

마케팅 전문가는 적은 예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캠페인 설정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자동 노출 위치 및 자산 맞춤화가 포함된 광고 세트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