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지 프로모션

마케터 조쉬 2021. 11. 25. 04:28

페이지 프로모션이란?

광고 관리자에서 만들 수 있는 광고와 달리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직접 만드는 Facebook 광고 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광고에 대한 텍스트와 이미지가 자동으로 제안되므로 Facebook에서 광고를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하면 이미지, 비디오 및 텍스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프로모션의 특징

1. 빠르게 광고 만들기

2. 적합한 잠재고객 찾기

3. 사람들이 있는 곳에 도달

4. 예산 및 기간 설정

5. 이동 중에 광고 관리

6. 페이지에서 바로 자세한 실적 보고서 받기

 

페이지 프로모션의 유형

1. 게시물 부스트 : 더 많은 사람들이 페이지 게시물을 보고 참여할 수 있게 합니다.

2. 이벤트 부스트 : 인지도를 높이고 이벤트 티켓을 판매합니다.

3. 페이지 홍보 : 페이지의 더 많은 좋아요, 댓글 및 공유를 유도

4. 클릭 유도문안 버튼 홍보 : 가장 중요한 페이지 액션을 유도

5. 비즈니스 지역적 홍보 : 주변 사람들이 사업장 위치를 방문하도록 유도

6.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 확보 : 사람들이 웹사이트로 방문하도록 광고 제작

7. 자동 광고 : 맞춤형 광고 계획 작성 후 지속적으로 페이지 홍보

8. 더 많은 리드 얻기 : 잠재적인 신규 고객의 연락처 정보 요청

 

목표와 관련된 광고 유형

Case 1. 이제 막 Facebook에서 광고를 시작하고 페이지를 팔로우하는 사람들의 수를 늘리고 싶은 경우

-> 부스트 포스트, 페이지 홍보

 

Case 2.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때

-> 부스트 포스트, 부스트 이벤트, 지역 비즈니스 홍보, 페이지 홍보

 

Case 3. 리드를 생성하고 새로운 고객을 찾고 있을 때

->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 확보, 클릭 유도문안 홍보, 더 많은 고객 연락처 확보(리드 광고)

 

Case 4.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귀하의 제품 / 서비스에 대한 고려도를 높이고 싶을 때

->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 확보, 지역 비즈니스 홍보, 클릭 유도문안 홍보, 부스트 포스트, 부스트 이벤트

 

Case 5. 온라인 판매를 늘리고 싶을때

->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 확보

 

Case 6. 실제 매장으로 방문 트래픽을 유도하고 매출을 늘리고 싶을때

-> 지역 비즈니스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