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워크 앤 캐치
People 2-22 그들의 설거지
마케터 조쉬
2021. 3. 2. 03:31
설거지를 피할 수 있는 것만 구매한다.
1인 가구의 장보기 방식이다.
퇴근시간의 대형마트,
어떤 남성의 쇼핑카트 속을 보았다.
포장 샐러드,
에어프라이어 피자,
냉동만두 등등
HMR이 대부분이었다.
나이는 29세, 직업은 프로그래머.
그의 장보기 목적은 집안일을 없애는 것이다.
퇴근 후 완벽한 휴식을 위한 과정이다.
그는 식사 후 특이한 설거지를 한다.
먹은 후의 1회용 식기를 깨끗이 씻는 것이다.
이 또한 쓰레기를 장기간 모아서 버리기 위한 과정이다.
1인 가구의 대형마트 장보기,
목적은 퇴근 후의 완벽한 휴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