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워크 앤 캐치

People 2-22 그들의 설거지

마케터 조쉬 2021. 3. 2. 03:31

 

직접 해본 일회용품 설거지

 

설거지를 피할 수 있는 것만 구매한다.

1인 가구의 장보기 방식이다.

 

퇴근시간의 대형마트,

어떤 남성의 쇼핑카트 속을 보았다.

 

포장 샐러드,

에어프라이어 피자,

냉동만두 등등

HMR이 대부분이었다.

 

나이는 29세, 직업은 프로그래머.

그의 장보기 목적은 집안일을 없애는 것이다.

퇴근 후 완벽한 휴식을 위한 과정이다.

 

그는 식사 후 특이한 설거지를 한다.

먹은 후의 1회용 식기를 깨끗이 씻는 것이다.

이 또한 쓰레기를 장기간 모아서 버리기 위한 과정이다.

 

1인 가구의 대형마트 장보기,

목적은 퇴근 후의 완벽한 휴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