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워크 앤 캐치

Something 5-13 더 친절한 렌즈로

마케터 조쉬 2021. 5. 14. 00:01

 

입장하는 순간부터 배려가 느껴지는 곳이 있다.

 

블루보틀 한남점의 QR 체크인은 남다르다.

 

초점이 안맞는 카메라 렌즈에 맞추려고 날리는 3~4초의 시간,

그 순간의 불편함마저 지우기 위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테이블에 올린 순간 울리는 '띠링~ 인증되었습니다'라는 소리,

그것만으로도 충분할 텐데 친절한 스태프의 안내도 함께 있다.

 

사소하지만 따뜻한 아이디어에 사람들이 반응한다.

자발적으로 사진을 찍고 지인에게 공유한다.

 

안 그래도 힙한 브랜드와 공간,

입장할 때부터 만족감이 남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