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스마트스토어를 꾸밀 수 있는 방법은 얼마 없다.
PC와 모바일에 각각 등록할 수 있는 메인배너,
사진과 카피라이팅만 넣으면 꽉 차는 자리다.
첫 번째 스마트스토어 카피라이팅,
사진 퀄리티가 좋은 만큼 여러번 고쳐가며 쓰고 있다.
제품 / 서비스(Product)
: 넉넉수산 스마트스토어
smartstore.naver.com/knockknocksusan
USP
: 연안부두에서 직접 가져오는 수산물의 싱싱함과 포장기술
Target
: 매일매일 상차림이 고민되는 30~40대 여성
"40대 여성 A씨는 오늘도 저녁 밥상이 걱정된다.
직장생활과 집안일의 병행은 도무지 익숙해지지 않는다.
비비고 HMR, 피코크로 차린 저녁상에 슬슬 불만이 터져나온다.
A씨도 할 수만 있다면 가족들에게 맛있는 저녁밥상을 내주고 싶다.
하지만 마음과는 달리 맛좋고 멋진 밥상은 어렵게 다가온다."
TPO
: 집밥 메뉴, 제철음식에 관심이 가는 오후 시간대 모바일에서
Product Concept(제품의 이야기)
: 바다의 두드림
Creative Concept(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의 이야기)
: 고퀄리티 저녁 밥상
Copywriting
1. 라면 한 봉지도 특별해지는, 넉넉수산 절단꽃게
2. 넣기만 하면 고급요리로 변신, 넉넉수산 절단꽃게
3. 우리 집 식탁에 쫄깃함을 더해줄, 넉넉수산 활쭈꾸미
4. 우리 집 밥상 맞아요?, 넉넉수산 가리비
5. 모여서 먹어볼까요? 넉넉수산 소라
6. 뚝배기에 내린 바다의 선물, 넉넉수산 급랭 갯가재
7. 든든한 밥상의 해결사, 넉넉수산 염부세
8. 집술, 혼술이 달콤해지는 넉넉수산 곰새우
'마케팅 > 카피라이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피라이팅] 데이비드 오길비의 카피라이팅 7 원칙 (0) | 2022.05.08 |
---|---|
(카피라이팅) 캐논 200D-2 (0) | 2021.03.03 |
카피라이팅 기본 가이드 (0) | 2021.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