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표시될 위치 결정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들 때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Audience Network를 통해 광고를 어떻게 표시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Audience Network를 통해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서드 파티 앱 네트워크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노출 위치를 사용하면 광고주가 Facebook 외부 플랫폼 중에서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는 다른 위치에서 중요한 사람들에게 더 많이 도달할 수 있습니다.
노출 위치 옵션 선택하기
플랫폼 | 노출 위치 옵션 | |
피드 | Facebook 뉴스피드, Instagram 피드, Facebook Marketplace, Facebook 동영상 피드, Facebook 오른쪽 칼럼, Instagram 탐색 탭, Messenger 받은 메시지함, Facebook 그룹 피드 | |
스토리 | Facebook 스토리, Instagram 스토리, Messenger 스토리 | |
인스트립 동영상 | Facebook 인스트림 동영상 | |
검색 | Facebook 검색 결과 | |
메시지 | Messenger 홍보 메시지 | |
광고 내 아티클 | Facebook 인스턴트 아티클 | |
앱 및 사이트 | Audience Network 네이티브, 배너 및 삽입 광고, Audience Network 보상형 동영상 |
자동 노출 위치
광고 세트에 대한 자동 노출 위치를 선택하면 Facebook은 가장 높은 광고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위치를 기반으로 모든 플랫폼에 예산을 할당합니다. 자동 노출 위치는 일반적으로 Facebook 게재 시스템에 광고를 위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Facebook 게재 시스템은 각 노출 위치별로 가장 낮은 평균 비용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가장 낮은 평균 비용으로 가장 많은 결과를 노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 Facebook이 여러분의 예산에 가장 효율적인 노출 위치를 선택합니다.
수동 노출 위치
수동 노출 위치를 선택할 경우, 다른 Facebook 플랫폼에서 광고가 표시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여러 노출 위치를 선택하면 타겟에게 도달하고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기기 또는 데스크톱 중 어디에 노출할지도 선택할 수 있으며, 둘 다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에서 권장하는 기본 선택 사항은 모든 기기입니다. 이 선택 항목을 수정하지 않으면 모바일과 데스크톱 모두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노출 위치를 선택할 때 고려할 팁
1) 자동 노출 위치로 시작하기
광고를 이제 막 만들기 시작한다면, 자동 노출 위치는 예산을 최적화하고 광고를 다양한 위치에 노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Facebook이 선택할 수 있는 노출 위치는 광고 캠페인에 대해 여러분이 설정한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2) 다양한 노출 위치 사용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다양한 노출 위치를 사용하면 광고를 통해 더 많은 행동이 발생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모바일, 데스크톱과 같은 플랫폼 전반에 걸쳐 나타나는 광고는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타겟의 기억에 더욱 선명하게 남게 될 수 있습니다.
3) 노출 위치에 따라 광고를 맞춤 설정하기
자동 노출 위치를 사용하되 플랫폼별로 각기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하려는 경우, Facebook 도구를 사용하여 노출 위치에 따라 광고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적절하게 표시되도록 광고의 미디어와 텍스트를 조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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