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한 업체가 소유한 크리에이티브 자산이 고화질 사진뿐입니다. 동영상 광고를 테스트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제작할 자원이 없습니다.
이 업체는 어떤 솔루션을 시도해봐야 할까요?
정답 : 슬라이드쇼
Q2. 도달과 노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정답 : 노출은 화면에 광고가 표시되는 횟수를 말한다. 도달은 광고를 본 사람의 추정치이다.
Q3. Facebook에서 확대 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게시물은 무엇입니까? (2개 선택)
정답 : 쿠폰 행사 / 업체가 주관하는 이벤트
Q4. 광고 관리자 안에서 광고를 제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광고 노출 위치 플랫폼은 어느 것인가요? (2개 선택)
정답 : Audience Network / Instagram 피드
Q5. 한 업체가 캠페인을 설정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업체는 다양한 노출 위치를 테스트하였으며, 그 결과, 자동 노출 위치를 선택했을 때 총 예상 도달 범위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답 : 자동 노출 위치가 광고 세트 예산보다 효율적으로 배정되었다.
Q6. 한 은행에서 모바일 뱅킹 앱을 출시하면서 신규 고객과 함게 앱 다운로드를 증대하고자 합니다.
이 회사는 어느 캠페인 목표를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앱 설치
Q7.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의 주된 기능 세 가지는 무엇인가요? (3개 선택)
정답 : 고객과 연결 / 잠재적 직원과의 연결 / 비즈니스에 필요한 온라인 상점 보유
Q8. 새로운 전자상거래 회사가 더 많은 사람이 고객 서비스 이용 시 메신저나 WhatsApp을 통해 대화를 개시하기 원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합한 캠페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정답 : 메시지
Q9. 광고 관리자의 청구서 섹션에서 허용되는 두 가지 결제 수단은 무엇입니까? (2개 선택)
정답 : 신용카드 / 직불카드
Q10. Facebook에서 비즈니스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가장 먼저 실행해야 할 행동은 무엇인가요?
정답 : 페이지 만들기
Q11. 어느 때에 자사 웹사이트로 가는 링크를 포함시킬 수 있나요?
정답 : 광고 제작 시
Q12. 한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람을 App Store에 보내 앱을 다운로드하기를 바랍니다.
어느 캠페인 목표가 가장 적합할까요?
정답 : 앱 설치
Q13. 확대 홍보 게시물을 통해 광고주가 달성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정답 : 페이지 콘텐츠 참여 증대
Q14. 링크 클릭 및 랜딩 페이지 조회와 같은 개별 액션의 최대 입찰가를 설정하고자 합니다. 무엇을 제작해야 할까요?
정답 : Facebook 광고
Q15. 분할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변수는 무엇입니까?
정답 : 타겟, 노출 위치
Q16. 잠재 고객에 도달하고 핵심 고객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3개 선택)
정답 : 위치, 연령, 성별
Q17. 한 업체가 분할 테스트를 설정하고자 합니다.
이 업체는 어느 레벨에서 이 옵션을 선택해야 할까요?
정답 : 캠페인 레벨
Q18. Facebook 광고 캠페인 설정 시 어떤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정답 : 광고 관리자
Q19. 한 온라인 스토어가 고객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자 하지만, Facebook 픽셀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합한 캠페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정답 : 잠재 고객 확보
Q20. Facebook에서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계획할 때 첫 단계는 무엇인가요?
정답 : 비즈니스 목표를 캠페인 목적에 맞추어 조율한다.
Q21. 광고 관리자에서 캠페인을 만들지 않고도 업체가 자체 게시물의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정답 : 게시물을 확대 홍보한다.
Q22. 확대 홍보 게시물과 Facebook 광고의 유사점은 무엇인가요?
정답 : 둘 모두 보다 폭넓은 타겟과 공유하려면 예산이 필요하다.
Q23. 업체가 고객과 비공개로 즉시 소통할 수 있는 두 가지 Facebook 솔루션은 어느 것인가요? (2개 선택)
정답 : WhatsApp / Messenger
Q24. 타겟과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Facebook 솔루션은 어느 것인가요?
정답 : 그룹
Q25. Facebook 캠페인 구조에는 몇 개의 레벨이 있습니까?
정답 : 3 /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
Q26. 광고 캠페인에서 스틸 이미지에 대한 타겟의 관심을 극대화하려면 어느 전략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답 : 슬라이드 쇼 동영상을 만든다.
Q27. 다음 중 전환 이벤트를 Facebook 픽셀로써 검토함으로써 얻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정답 : 업체로서는 이를 통해, 최적화된 광고 전략을 결정할 수 있다.
Q28. 광고 제작 과정에서 먼저 수립하는 두 개의 캠페인 목표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2개 선택)
정답 : 인지도, 관심 유도
Q29. 픽셀 맞춤 전환은 무엇인가요?
정답 : 업체가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취해진 행위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정의할 수 있는 이벤트
Q30. 참여를 캠페인 목표로 선택한 경우 업체가 고객이 취하기를 바라는 행동은 무엇일까요?
정답 : 게시물에 '좋아요' 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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