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2-16 맛집 피날레
마케팅/워크 앤 캐치

Something 2-16 맛집 피날레

고급 인테리어와 서비스, 무엇보다 맛이 환상적인 쌜모네 키친

손님이 많아도 오프라인 매장을 폐업한다.

온라인에 집중하기 위해서다.

 

레스토랑 쌜모네 키친은 이번 주 폐업한다.

숙성된 노르웨이산 연어의 뛰어난 맛이 장점인 곳이다.

인테리어와 서비스도 고급이다.

 

많은 손님이 오고 간다. 웨이팅도 보인다.

단골들은 매장이전이 아닌 폐업선언에 경악한다.

마켓컬리 쌜모네 키친, 이미 만 개가 넘는 리뷰가 달렸다.

이곳은 현재 마켓컬리를 통해 높은 매출을 내고 있다.

서비스, 인테리어 등의 고정비가 없어 수익률도 높다.

매장이 서행차선이라면 온라인은 추월차선이다.

 

단골 고객층인 25-35 커플들은 폐업 날짜를 확인하고 아쉬워한다.

출구 옆 온라인 판매 제품을 보면서 구매를 약속한다.

두터운 오프라인 팬층이 온라인으로 전환되는 순간이다.

 

고객들에겐 야속하게 느껴지는 폐업선언,

업주에겐 결단을 담은 마침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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