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1-6 제주향기 체험장
마케팅/워크 앤 캐치

Something 1-6 제주향기 체험장

 

이니스프리 명동점 벽면의 손씻기 체험 포스터

뷰티샵도 체험요소를 넣어야만 살아남는다.

 

명동의 많은 뷰티샵은 K-뷰티 트렌드에 이끌려 방문한 외국인들이 주요 고객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매장이 빈 상태이며 폐업을 한 곳도 있다.

 

그런데 이니스프리는 색다른 시도를 통해 활로를 찾고 있었다.

이니스프리 명동점은 매장 안에서 손씻기, 바디워시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 직원분은 주로 2030 커플들이 많이 방문하고 동성커플들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기획의도는 카페와 결합하여 운영하는 체험매장이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축소운영을 한다는 설명도 덧붙이셨다.

 

불황이 워낙 심해 나머지 상품들도 묶음 포장에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제형과 영양성분, 향기까지 직접 골라서 만드는 바디워시

 

 

체험관 곳곳에 DIY요소가 들어가 있다.
다른 매장은 손님이 아예 없거나 폐점한 상황이다.

 

'마케팅 > 워크 앤 캐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mething 1-5 힙한 전통시장  (0) 2021.03.04
People 1-5 실속 있는 개인공방  (0) 2021.03.04
People 1-7 그들만의 홈 파티  (0) 2021.03.04
Something 1-8 아무거나 서점  (0) 2021.03.04
People 1-8 VR 가족 오락관  (0) 2021.03.04